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메뉴보기

메뉴보기

발표 주의사항

  • 1.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포스터를 출력하시어 게시하셔야 합니다.
  • 2. 포스터는 영문으로 제작하셔야 합니다.
  • 3. 포스터 한 연제당 주어진 공간은 가로 0.9m, 세로 1.8m입니다. 부착시 필요한 물품은 학회에서 준비할 예정입니다.
  • 4. 연제번호 순서대로 포스터를 게시하시면 됩니다.
  • 5. 포스터 및 비디오 프리젠테이션 발표자는 비디오 프리젠테이션에 사용할 노트북(배터리 포함)을 지참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포스터 및 비디오 프리젠테이션 발표자도 1번~4번처럼 포스터를 게시하셔야 합니다.
  • 6. 포스터 게시 시간과 발표 시간이 다르오니 연제채택통지서를 숙지하시어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포스터 게시 시간 4월 19일(금) 13:00 ~ 18:30
포스터 발표 시간 4월 19일(금) 15:20-16:10, 18:00-18:30
  • 7. 포스터 발표자(포스터 및 비디오 프리젠테이션 발표자 포함)는 포스터 발표 시간에 반드시 포스터 앞에 있어서 청중 및 심사위원과 토론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두 연제 이상을 동시에 발표할 경우, 공동 저자와 분담하여 진행).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 초록 발표 때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8. 게시 시간이 끝난 후에도 철거하시지 않는 포스터는 폐기할 예정이오니 4월 19일(금) 19:00까지 철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9. 학술대회 포스터 “no show” 의 교신저자의 경우
    1) 익년 (춘,추)계 학술대회의 포스터 학술상 대상에서 제외함
    2) 연속 2회 이상 “no show” 포스터의 경우 교신저자의 익년 (춘,추)계 학술대회의 포스터의 접수 거부가 적용되오니 반드시 포스터 전시를 지정 시간에 하여 주십시오.
  • 10. 연제 채택 통지서를 발송(3월말~4월초 예정)하여 드리오니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1. 추후 발표양식이나 스케줄의 변동이 있을 수도 있으니, 학회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주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